일단 저같은 경우는 체형이 정말 특이해서 대표님이나 이사님이나 고생을 많이 하셨을거 같습니다....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료수선도 해주시고, 새로 만들어주시는 등 엄청 손해를 보시면서까지 끝까지 챙겨주시는 모습에 무척 감동받았습니다. 책임감과 프로정신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고, 그것만으로도 계속 유어오운핏에서 옷을 해입을 이유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단은 싸이트 내에서 사진으로 볼때보다 실물이 훨~씬 이뻤습니다. 보니노안젤로 원단으로 했는데 저처럼 울100%로 맞춤 처음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할만한 원단 같아요!
제가 매번 새벽에 들어와서 어머니께서 박스를 해체해놓았던지라 ㅜ 박스개봉의 기쁨은 누리지 못했습니다. 방에 옷만 유어오운핏 옷걸이에 잘 걸려있더군요!
저같은 경우엔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핏은 좀 안맞았지만
완성된 옷을 받아봤던지라 옷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다는건 미리 알고있었습니다. 바느질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고, 실밥같은게 붙어있는 것도 없었습니다.
리얼버튼혼과 소매버튼홀의 포인트 색상도 너무 이뻤고 기계식인지 말안하면 모를만큼 깔끔했습니다.
바지의 사이드저스터나 허리안쪽의 고무(?)같은 옵션과 기본소재들도 광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웠던게 있다면 여러번의 시행착오를 겪었음에도 아직 아직 완전한 제 핏을 찾지 못한거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이건 일단 제가 살이 쪄서 좋은 핏이 안나오는게 가장 큰 원인이기에 살을 빼야겠다는 다짐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굳이 얘기하자면 바지밑위의 길이가 좀 길다고 느껴졌고, 자켓은 약간더 허리가 타이트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퀄리티의 문제는 아니고 앞으로 제가 몇번더 해보면서 찾아가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다이어트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