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스톤 블루 체크 수트 잘 받아 보았습니다. 이도형 이사님께서 사진으로 미리 보여주셨지만 실제 받아 보니 역시 유어오운핏, 아리스톤은 사랑입니다 이번에도 원단 선택을 잘한 것 같습니다.
그냥 봤을때 블랙 스트라이프 수트도 스트라이프 특유의 입체감이 있어 좋았지만 블루 체크 수트 또한 체크 수트만의 입체감과 느낌이 좋았고 입었을때도 느낌이 확연히 달라 좋았습니다.
입었을때 핏은 자켓 허리 라인이 좁게해 좀더 슬림해 보이고 바지는 전과 같이 동일하나 허리 치수를 2cm를 줄이고 기장을 1cm를 늘려 약간에 헐렁함과 짧은 감이 없어져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자켓 경우 옵션 중 버튼 위치를 낮게해 브이존을 깊게 보여지게 해야 하는데 브이존 깊이는 그대로 첫번째 버튼 위치만 위로 올라 간것으로 보이고, 라펠 고지라인을 높게 옵션 설정을 했으나 고지라인이 기본으로 보여집니다. 아마도 룩사진을 참고로 해서 제작을 하다보니 고지라인 높게 설정이 반영이 안된것으로 보여집니다. 바지는 제가 납작 엉덩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엉덩이 끝나는 부위에서 3~4cm정도 떨어진 허벅지에 주름이 잡혀 튀어 나옵니다. 제 나름 원인을 찾아보니 종아리 통이 타이트해 바지가 위로 올라가 생기지 않을까? 해봅니다. 아쉬운거는 아쉬운거고 전체적으로 봤을때 블랙 스트라이프 수트도 그렇고 이번 블루 체크 수트도 정말 멋있게 이쁘게 잘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제작과정을 항상 코맨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시는대로 저는 스포츠 코트로 제작 했구요 전체적으로 그냥 안정감 있고 쉽게 입을수 있는 옷을 제작 하고 싶었습니다 패턴으로 포인트 주구요 핸드폰 카메라다 보니 색감이나 패턴이 왜곡 되기는 합니다만 원단 만족 스러웠구요 제작과정에서 맞춤은 못해봤지만 이래저래 들어본 이야기와 기성복에 맞춰서 입어본 바탕으로 제 주관을 펼치다 보니 관계자분들을 본의 아니게 조금 피곤하게 만들었던거 같습니다 다만 결과는 괜히 말하는것이 아니라 제 체감상은 원하는바 대로 나오듯 합니다 그러나 맞춤 경험 없으시고 나름 옷은 자주 구입하셧다고 하시더라도 말그대로 "뻔데기 앞에서 주름잡지 말자" 느끼는게 체감상 맞는 느낌이나 관계자분들이 핸들링 해주시는대로 했으면 더 안정적이지 않았을까 하는 뒤늦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첫 제작물은 사이즈감은 어느정도 잡았고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제가 부족한탓에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첫 정장을 맞춤(접착)으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있을 결혼식을 포함한 경조사용으로 맞춘 정장이라 색깔은 다크그레이로 선택했습니다. 11월 24일, 첫 정장이다보니 확실하게 하고싶어 방문채촌을 하였고, 그 과정에서 모든 옵션을 대표님께서 직접 추천해주셨습니다. 제작완료 후 첫 정장이라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에 저는 오늘 방문수령을 하였고, 사무실에서 좀 더 일찍 입어볼수있게 됐습니다. 처음 입었을 때는 아직 익숙치 않아서 좀 어색했습니다. 그래서 하루종일 입고 다녀본 결과!!! 정말 제 몸에 딱 맞고 편하고 너무 따뜻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단 한가지, 바지 지퍼가 가끔씩 저도 모르게 내려가있는 점 빼고.. 모든 부분(품질, 가격, 제작기간, 서비스)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주받은 몸이라 비루한 핏이지만 후기 올려봅니다! 퇴근하고 급하게 자랑하고싶어서 집안에서 찍은거라 색감이나 핏이 실제보단 좀 덜나오는것같습니다! 기분탓일수도요 ㅎㅎ 밖에서 구두를 신고 찍으면 훨씬 나을것같네요ㅋㅋ
원단은 템테이션 브라운 원단이고 반접착입니다. 기간은 2주하고 3일 정도 더 걸렸습니다.
핏은 보시다시피 제몸에는 정말 잘맞는 느낌입니다. 맞춤 처음해보는데 정말 만족스럽네요!
포멀핏으로 설정했는데 배에 힘을안줘도 편안함이 느껴져서, 다음번에는 세미슬림정도로 좀 더 과감히 선택해볼 생각입니다.
딱 한가지아쉬운점은 제가 셀프체촌을 잘못한탓인지 소매가 약간 길어서 셔츠 소매끝이 아예 안보이는점인데, 이건 동네 수선집에서도 아주 간단히 수선 가능한 사항이라 다음엔 현재 체촌값에서 소매길이 1.5cm정도 줄이면 딱 좋게 셔츠소매가 보일것같습니다 ㅎㅎ
진짜 너무 멋지네요. 세련되구요. 핏감이랑 거의 비슷한 치수로 제작을했는데 핏이 이렇게 다를수가 있나요? 솔직히 놀랐습니다..
얼른 한벌 더 제작하고싶네요!
오랜시간 기다린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것 같습니다. 바지 핏도 제가 생각한대로 나온것 같습니다.
초코우유색 수트... 세탁소 아저씨도 알아보시네요.
ㄷㄷ
너무 만족 합니다. 첫 맞춤을 아주 성공적으로 해낸기분입다. 코트가 입은 모습이 자신감이 생기고 좋았습니다.
정말 이쁘네요.
특히 이번에 적용된 V존 깊게 옵션이 좋은 한 수 였던 것 같습니다. 휜색원단과 아프리카 소뿔단추 역시 환상의 조합이며, 끝까지 제작에 책임지고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대표님. 이건 가성비가 좋다고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제품이 좋은데, 플러스 알파로 가격까지 착한것 입니다. 단지 안감 부분의 디테일이 조금 아쉽습니다. (마무리 작업??) 다음에는 코트를 하면 좀더 길게 조종해서 할려고 합니다. 핏감을 계속 조종 하면서 가야하니, 별 불만 없습니다. 가격+ 핏감+퀄리티 모두 잡으셨습니다. 5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