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맞춤을 3번을 했으나 이정도의 핏감과 퀄리티는 느껴 보지를 못했습니다. 가격도 그렇고 원단 종류도 많이 없거니와 상담을 하면서 가봉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원하는 핏을 구현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는데 문자 상담으로만 제가 원하는 핏을 구현해서 놀라웠고 원단 종류에 또 한번 놀라웠습니다. 원단, 핏, 퀄리티, 가격 뭣하나 흠 잡을때가 없어 후회 없는 선택을 했다 생각을 하고 좋은 수트를 입게 해줘 감사하단 말을 남김니다.
착장 사진입니다 얼굴은 돌 던질까봐 잘라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반접착 수미주라 세미슬림 입니다. 입었을때 느낌은 자켓은 가슴, 등, 어깨로 착 감기는 느낌이 좋고 허리로 떨어지는 라인이 자연스레 떨어져 이쁩니다. 자켓옵션 경우 원단이 워낙 멋져서 이것 저것 하면 낙서 하는 느낌이라 간단하게 허리 라인은 기본으로 하고 소매는 리얼 버튼 사선 첫번째 홀은 포인트로 밀리버리와인으로 안감도 전체를 밀리버리와인으로 했고 바지는 허리를 밸트 고리로 옵션을 설정 했지만 이도형 이사님 어드저스터를 추천 고민하다 해봤는데 처음이라 어색해도 잘한것 같고 허리는 제가 쫌 조인다는 느낌을 좋아해 1cm 정도 더 줄여도 좋을것 같고 기장도 길게 입다가 이도형 이사님 추천으로 줄여서 제작 제가 o자 다리인데 길게 입으면 더 부각된다고 해서 이또한 잘한것 같아요 수미주라로 제작되어 마감은 어떤가 보니 깔끔합니다. 저도 맞춤 세번정도 해봐서 뭔가 아쉬움이 있었는데 확실히 퀄리티가 다릅니다.
전체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해본 분들도 계시겠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도 마음에 들꺼라 후회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