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어보기 전, 눈으로 직접 마주한 순간부터 고급이라는 단어밖에 떠오르지 않더라구요 !
맞춤은 처음이라 조금은 걱정했는데 처음 맞춤 치고 기장, 핏, 모든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이한 체형이 아닌이상, 셀프체촌보다는 직접 내방체촌 진행하신뒤 제작하시면 크게 중가봉없이
마음에 드는 옷이 제작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감사합니다 ^^
너무 마음에 드는 블랙 수트가 제작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내몸에 딱맞는 멋진 옷을 입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이도형 이사님께서 아빠미소를 지으시며
마지막 착용시 사이즈 및 핏을 봐주셨네요.
이번 처음 제작을 통해 앞으로도 멋진 옷제작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
대표님. 이건 가성비가 좋다고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제품이 좋은데, 플러스 알파로 가격까지 착한것 입니다. 단지 안감 부분의 디테일이 조금 아쉽습니다. (마무리 작업??) 다음에는 코트를 하면 좀더 길게 조종해서 할려고 합니다. 핏감을 계속 조종 하면서 가야하니, 별 불만 없습니다. 가격+ 핏감+퀄리티 모두 잡으셨습니다. 5점입니다!
정말 이쁘네요.
특히 이번에 적용된 V존 깊게 옵션이 좋은 한 수 였던 것 같습니다. 휜색원단과 아프리카 소뿔단추 역시 환상의 조합이며, 끝까지 제작에 책임지고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주받은 몸이라 비루한 핏이지만 후기 올려봅니다! 퇴근하고 급하게 자랑하고싶어서 집안에서 찍은거라 색감이나 핏이 실제보단 좀 덜나오는것같습니다! 기분탓일수도요 ㅎㅎ 밖에서 구두를 신고 찍으면 훨씬 나을것같네요ㅋㅋ
원단은 템테이션 브라운 원단이고 반접착입니다. 기간은 2주하고 3일 정도 더 걸렸습니다.
핏은 보시다시피 제몸에는 정말 잘맞는 느낌입니다. 맞춤 처음해보는데 정말 만족스럽네요!
포멀핏으로 설정했는데 배에 힘을안줘도 편안함이 느껴져서, 다음번에는 세미슬림정도로 좀 더 과감히 선택해볼 생각입니다.
딱 한가지아쉬운점은 제가 셀프체촌을 잘못한탓인지 소매가 약간 길어서 셔츠 소매끝이 아예 안보이는점인데, 이건 동네 수선집에서도 아주 간단히 수선 가능한 사항이라 다음엔 현재 체촌값에서 소매길이 1.5cm정도 줄이면 딱 좋게 셔츠소매가 보일것같습니다 ㅎㅎ
진짜 너무 멋지네요. 세련되구요. 핏감이랑 거의 비슷한 치수로 제작을했는데 핏이 이렇게 다를수가 있나요? 솔직히 놀랐습니다..
얼른 한벌 더 제작하고싶네요!
첫 맞춤양복이라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결과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옷이 몸메 착 붙는 느낌도 자켓을 입을 때마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옷을 선택해 바로 입는 기성복에 익숙해서인지 치수를 재는 것부터 옷이 완성되기까지 기다림도 재미가 있었습니다.
어떤 자켓이 완성될까 궁금했었는데 받아보니 한 눈에 보면 잘 만들어진 옷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옷 안감의 흰색과 주황색의 로고도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첫 맞춤이라 무난한 스타일을 선택했지만, 다음번에는 다른 스타일도 도전해볼까 합니다.
원단 무겁습니다 핏.원단 모두 대만족 합니다
딱 맞습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자켓보다 몸에 잘 맞는 느낌의 기장, 편안하면서도 몸에 잘 맞습니다
우선 첫 맞춤 후기를 이제 적어보자면 재밌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셔츠보다는 티셔츠 입고 수트 입는걸 즐기는 편입니다
차콜과 네이비는 있기도 하고 브라운에 끌려서 맞춰봤습니다
(브라운 헤링본 멋있어서 해봤는데
여자친구는 처음보더니 나이들어보인다고...ㅠ
그러더니 한참 뒤에 곰곰이 생각해보니 기억에 남는다며
사이트 잠깐 보더니 재밌다며 다음엔 본인이랑 같이 원단 고르자고 하네요ㅋㅋ)
저는 정장이 몇벌 없기도 하고 정장에 저만의 스타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막상 맞춰보니 있더라고요.
다음에 만들 때는 세미슬림에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켓 버튼이 조금만 아래로 내려갔으면 하는 게 있어서 그런거 반영해서 또 맞춰보려고요
(단추를 잠그면 뭔가 어색해지고 답답해져버립니다ㅠ)
그리고 이도형 이사님 말씀대로 더블 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 계속 남네요ㅜ...
(역시 전문가의 말은 잘들어야 합니다)
어쩌겠어요 또 맞추면 되겠죠
곧 맞추러 다시 오겠습니다
(코트 먼저 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이틀밖에 안됐는데 참 옷 칭찬 많이 듣습니다
확실한 칭찬이 아니더라도 꼭 한마디씩 하시는게
눈에 띈 다는 거겠죠
제 칭찬이 아닌데 제 칭찬으로 듣고 있는 옷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 보다 더 예쁜 색감을 가진 자켓이었습니다. 특히 자켓의 마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1주정도 지난 시점에서 벌써 3번넘게 입게 되는 마성의 자켓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