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여는 순간 진성으로 "우와.." 라고 했네요 ㅎㅎ
키와 덩치가 큰편이라 기성복 115사이즈를 사도 자켓의 기장과 소매가 짧아서 항상 불만이였는데 처음으로 제 몸에 딱 맞는 수트를 입으니 그리고 몸에 라인을 살려주면서 동시에 편안함까지 주는 옷이라니 신선한 충격이였습니다.
제가 피크드 라펠을 좋아하는데 기성복 싱글 수트는 노치드 라펠 밖에 없어서 단추를 항상 채우는 불편함을 감수하면서도 항상 더블 자켓을 입고 다녔었는데 싱글 수트에 피크드라펠 그것도 무려 제 입맛대로 4.5인치 라펠을 할 수 있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단 소재 및 옵션 공부한다고 바지는 솔직히 별 신경안쓰고 거의 디폴트 상태로 주문했는데 2차충격! 바지 또한 만족도가 대박입니다. 제 몸에 완전 찰떡이고 인생바지입니다. 가격 또한 시중 테일러샵 동일원단 기준 거의 1/2 값으로 제작을 한거라서 가격, 퀄리티, 서비스 뭐하나 흠잡을데가 없네요. 진짜 대 만족입니다!!!
처음에 요청드린 치수와 다르게 나왔지만 빠르게 A/S를 해주셨으며
서비스, 디테일, 핏감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까지 24시간도 걸리지 않았고, 택배로 와서 걱정했는데 박스도 정말 잘 제작하셔서 구겨짐없이 잘 도착했습니다!!ㅎㅎ
일단 듣던대로 옷걸이, 케이스도 고급스러웠고, 스티치, 티켓포켓, 리얼버튼, 바르카 등 꼼꼼하게 잘 제작됐습니다 ㅎㅎ
모든 과정에 있어 꼼꼼하게 신경써주시고 특히, 밤낮없이+신속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무엇보다도 착용감이 너무 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
맞춤집을 한 4군데정도 해보고(대부분 저가로), 8번째인가 9번째 정장인데
이번 정장이 제일 편하고 마음에 들게 제작된 듯 합니다! 드디어 정착하게 될 것 같네요 ㅎㅎ
수선 후 입었을 때 자세히 보면 아직 우는 부분이 남아있긴 하지만 미세하고, 또 알아보긴 힘들어서 괜찮고
말씀해주신대로 다음 정장에서는 앞판도 울지 않도록 제작됐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전체적인 기장, 팔 기장도 약간씩만 늘려서 제작해야겠다는 생각과
바지는 조언해주셨던대로 조금 더 짧게해야 딱 떨어질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리뷰를 이제야 올려보네요.. 저의 만족도 별5개로 대만족입니다.
저도 맞춤을 3번을 했으나 이정도의 핏감과 퀄리티는 느껴 보지를 못했습니다. 가격도 그렇고 원단 종류도 많이 없거니와 상담을 하면서 가봉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원하는 핏을 구현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는데 문자 상담으로만 제가 원하는 핏을 구현해서 놀라웠고 원단 종류에 또 한번 놀라웠습니다. 원단, 핏, 퀄리티, 가격 뭣하나 흠 잡을때가 없어 후회 없는 선택을 했다 생각을 하고 좋은 수트를 입게 해줘 감사하단 말을 남김니다.
착장 사진입니다 얼굴은 돌 던질까봐 잘라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반접착 수미주라 세미슬림 입니다. 입었을때 느낌은 자켓은 가슴, 등, 어깨로 착 감기는 느낌이 좋고 허리로 떨어지는 라인이 자연스레 떨어져 이쁩니다. 자켓옵션 경우 원단이 워낙 멋져서 이것 저것 하면 낙서 하는 느낌이라 간단하게 허리 라인은 기본으로 하고 소매는 리얼 버튼 사선 첫번째 홀은 포인트로 밀리버리와인으로 안감도 전체를 밀리버리와인으로 했고 바지는 허리를 밸트 고리로 옵션을 설정 했지만 이도형 이사님 어드저스터를 추천 고민하다 해봤는데 처음이라 어색해도 잘한것 같고 허리는 제가 쫌 조인다는 느낌을 좋아해 1cm 정도 더 줄여도 좋을것 같고 기장도 길게 입다가 이도형 이사님 추천으로 줄여서 제작 제가 o자 다리인데 길게 입으면 더 부각된다고 해서 이또한 잘한것 같아요 수미주라로 제작되어 마감은 어떤가 보니 깔끔합니다. 저도 맞춤 세번정도 해봐서 뭔가 아쉬움이 있었는데 확실히 퀄리티가 다릅니다.
전체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해본 분들도 계시겠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도 마음에 들꺼라 후회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너무나 완벽합니다. 뭐 굳이 뽑자면 배송중에 옷걸이가 빠져서 옷에 주름이 생긴거같은데 이거야뭐 다림질로 피면되니까요. 감사합니다!
처음 맞추는 정장이었습니다 그만큼 걱정도 많이 되고 기대도 많이 했습니다 유어오운핏 초대장을 받고 제 손에 들어오기까지 기간은 좀 길었지만 받고나서 정말 마음에 들었고 셀프채촌도 걱정많이 했는데 제 몸에 딱 맞아 좋았습니다. 주변사람들도 다 잘 맞췄다고 하더군요 ㅎ 다음에도 멋있고 좋은 정장 부탁 드립니다^^
우선 처음 유어오운핏을 접할 당시의 심정을 말씀드리면, 솔찍히 말씀들여 반신반의였습니다. 과연 이 업체가 믿을만한 곳일까라는 생각이 떠나질 않아 구독도 취소하고 멀리한 경향이 있었습니다 1년의 기다림이 무색할 정도로..
하지만 선택은 탁월했으며 완벽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옷의 퀄리티가 남달랐습니다. 회사에서 택배를 받자마자 막내가 좋은 옷 샀다면서 우루루 몰려와서 비싼 옷 아니냐고 나도 하나 해입자며 달려들 정도로 유어오운핏의 퀄리티는 상당히 높은 수준이라는 것을 결과물로써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옆에서 보던 사람들마져 매료될 만큼)
어른들이 이런 말을 하셨죠. 옷은 편안한게 최고다. 하지만 젊은 나이의 본인으로서는 납득할 수 없었던 말이었습니다. 하지만 유어오운핏은 내 몸에 딱 맞춰 편안한 옷, 젊은 감각의 펜시한 룩 이 두가지를 한번에 잡았습니다.
끝으로 좋은 옷을 입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내일 드디어 휴가를 내고 핏감 사진을 찍으러 갑니다! 기다려주세요!
주름 보정 완벽하게 되었고 다른 부분들은 말할 것 없이 완벽합니다. 제 핏 찾은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처음 제작한 바지임에도 불구하고 몸에 촥 달라붙는 듯한 착용감에 (쫄쫄이라는 뜻이 아닙니다),
실물로 보았을 때 감탄하게 되는 원단의 색감, 원단의 부드러움, 디테일 하나하나가 완벽합니다.
특히 원단색과 매칭되는 고급스러운 단추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것저것 옵션을 추가 했는데 과하다는 느낌은 전혀 없네요.
멋집니다....!
유어오운핏에서 처음으로 맞춘 정장을 받아보았습니다.
일단 저같은 경우는 체형이 정말 특이해서 대표님이나 이사님이나 고생을 많이 하셨을거 같습니다....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료수선도 해주시고, 새로 만들어주시는 등 엄청 손해를 보시면서까지 끝까지 챙겨주시는 모습에 무척 감동받았습니다. 책임감과 프로정신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고, 그것만으로도 계속 유어오운핏에서 옷을 해입을 이유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단은 싸이트 내에서 사진으로 볼때보다 실물이 훨~씬 이뻤습니다. 보니노안젤로 원단으로 했는데 저처럼 울100%로 맞춤 처음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할만한 원단 같아요!
제가 매번 새벽에 들어와서 어머니께서 박스를 해체해놓았던지라 ㅜ 박스개봉의 기쁨은 누리지 못했습니다. 방에 옷만 유어오운핏 옷걸이에 잘 걸려있더군요!
저같은 경우엔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핏은 좀 안맞았지만
완성된 옷을 받아봤던지라 옷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다는건 미리 알고있었습니다. 바느질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고, 실밥같은게 붙어있는 것도 없었습니다.
리얼버튼혼과 소매버튼홀의 포인트 색상도 너무 이뻤고 기계식인지 말안하면 모를만큼 깔끔했습니다.
바지의 사이드저스터나 허리안쪽의 고무(?)같은 옵션과 기본소재들도 광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웠던게 있다면 여러번의 시행착오를 겪었음에도 아직 아직 완전한 제 핏을 찾지 못한거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이건 일단 제가 살이 쪄서 좋은 핏이 안나오는게 가장 큰 원인이기에 살을 빼야겠다는 다짐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굳이 얘기하자면 바지밑위의 길이가 좀 길다고 느껴졌고, 자켓은 약간더 허리가 타이트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퀄리티의 문제는 아니고 앞으로 제가 몇번더 해보면서 찾아가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다이어트부터..)
좋은 옷 만들어주신 유어오운핏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말씀 드립니다! 잘입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