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이 살아있다.
핏이 살았습니다.
출장같다가 드디어 집에서 입어 봤네요.
착용감도 굿! 색감도 굿!
코라나로 나갈일이 없지만 내년 여름에 꼭 입고 사진찍어야 겠습니다.
지금 시기에 입기 좋은 separate jacket 이라고 생각한다. 색상도 괜찮지만...남의 떡이 커보여서 일까, 대표님이 유투브에서 입은 게 더 좋아 보인다. 사실 그 색상을 선택하려 했으나 여기서 주문해서 갖고 있는 내 폴로코트와 겹치는 것 같아서 지금 색상을 선택했다.
만듬새는 아주 마음에 든다.
비스포크로 처음 맞추고 대략 한 달 정도 입어봤는데 품질도 좋고 착용감도 편안한 것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맞추는 동안 대표님, 이사님, 재단사님 모두 친절하게 잘 해 주셨고, 원단이나 스타일 등이 모두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는 것이 역시 유어오운핏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품질이 좋으면서도 가성비 높은 비스포크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제가 이때까지 3군데에서 셔츠를 맞춰보았는데 이렇게 만족한 건 처음입니다. 사장님이 퀄리티가 다르다 뭐 이런말해도 솔직히 귀에 안 들어왔는데 완성품보니 와...진짜 다르다라는 것을 느꼇습니다. 옷 만들어주는 형! 고맙습니다!
투 피스 먼저 맞추고 베스트만 나중에 추가했는데 역시 대단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쓰리 피스로 하는 것이 더 경제적으로 유리하지만, 저처럼 계속 고민이 되시면 늦게라도 베스트 추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몸에 착 감기는 이맛땜에 온핏을 못끊져
결혼식용 수트로 구입했습니다. 핏이나 디테일이 굉장합니다. 다른 수트샵에서 톰포드 스타일을 문의하는것과는 완전히 차원이 다른 디테일입니다.
두 번째 비스포크인데 역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채촌 시 따로 부탁 드리기도 했지만) 특히 바지의 편안함이 정말 탁월합니다. 스타일도 적당히 살리면서 별로 불편하지가 않은 것이 오래 입을수록 더욱 진가가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