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몸에 딱 맞는 수트를 입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전에(베타때) 자켓후기를 올렸었는데요.
마누님이 거의 똑같기성복 까노니꼬 원단(네이비 버드아이) 를 보고 바지있어도 괜찮겠다고 이야기를 해줘서 따로 주문을 했었는데 이번에 한국들어가서 직접 수령해 왔습니다. 그리고 자켓도 예전 후기에서 이야기한부분에서 팔기장이 조금 길어서 수선을 했는데요. 굉장히 맘에드는 수트가 되어서 너무 좋네요.
오늘 회사에 입고 돌아와서 찍은 사진하고 핏감에 올린 바지사진, 바지 안감등 찍어 봤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보니노 안젤로 120수는 가성비생각하면 너무 좋은거 같네요. 바지는 슬림핏이라 조금 끼는데 템테이션 바지에 비해서 원단이 부드러우니 허벅지 느낌도 좋고. 와이프도 셋트로 하니까 너무 괜찮다고 하네요.
자켓만이었는데 수트로 해서 정말 후회안하구요. 이 후기는 사진 질이 좀 그렇긴 한데 정말 고급스러운 슈트입니다. 언젠가 제대로 밖에서 찍으면 인스타에 업할랍니다. (지금도 자켓사진은 올려놨지만)
뭐 제품 질에대해서는 별 이야기를 안했습니다만 뭐 그냥 너무 맘에 듭니다. 무슨 이야기가 더 필요하겠습니까 ㅎㅎ
수트의 색감이 정말 이쁘네요 너무 과하게 밝지도않고 너무 다크해서 그레이인지 블랙인지 헷갈리는 그런 애매한 느낌의 원단이 아니라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치수도 잘 맞고 편안합니다. 자세하게 보면 자켓 오른쪽가슴 부분이 매끄럽지 않아보이는데 다음 주문시 비접착이나 반접착으로 하면 해결되는 부분인지 궁금하네요?
퀄리티나 마감 모든 면에서 만족합니다. 치수에 오류가 있었지만 빠르도 친절한 대응으로 바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오늘 주문한 아리스톤 스트라이프 자켓이 도착했습니다. 정말 이뻐요.. 안감도 예쁘고..
스타일 옵션은 슬림핏, 원버튼, 노밴트, 프론트컷 많이, 라펠 4.75인치 정도가 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포장이 많이 발전? 됬습니다 옷걸이도 신형으로 받았구요 ㅎㅎ
패턴안감 예쁩니다. 사실 제가 선택한 패턴안감은 저게 아니라 비슷하게 생긴건데 색깔이 다른거였습니다
그래도 실제로보니 원단과 매치가 나름 잘 되네요.
또한 소매안감도 원레는 기본으로 선택했는데, 별도안감이 들어갔습니다 ㅋㅋ
저야 좋지만 그래도 대표님께 톡으로 말씀드렸습니다.
원버튼이 조금 높게 위치했습니다 그외 부분은 대만족 이구요!
좋습니다. 딱 제몸을 위해 만든 바지같은 느낌이 납니다. 잘 입겠습니다.
무게감도 있고 두께도 있어서 그런지 정말 따뜻하고 견고한 느낌입니다.
주름도 잘 지지 않네요. 제가 예상하고 원했던 느낌이라 원단도 대만족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리가 얇으신 분들이 입으면 일자로 딱 떨어져서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너무 추워 코트를 구매하려고, 여러 매장에서 코트를 입어봤지만, 어깨선이 이상하게 보였는데...
배송받은 코트를 입어보니 어깨이 딱 떨어집니다.
저는 코트 기장을 무릎을 덮을수 있게 주문을 했는데, 주말간 입고 다녔는데 걸을때 코트가 무릎에 다여서 신경이 쓰였습니다.
주문 상담을 할 때 무릎보다 위로 10~20cm정도 기장을 추천하신다고 했는데 다음 코트에는 그렇게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처음 코트를 확인했을때 안감색이 코랄오렌지로 주문했는데 주문과 달라 상당히 우울했었습니다.
하지만 주말에 코트를 입어보니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들어 지금은 매우 만족하며 입고있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다음 주말에도 입고 밖에 나가봐야 겠습니다.
추운 겨울 잘입고 다니겠습니다.
캐시미어 100%옷은 처음 만져 봤는데
손으로 훑는 느낌이 마치 손에 묻지 않는 물을 휘젓는 느낌 입니다.
빛을 받을 때 뿜어내는 광택이 관리 잘 된 가죽을 보는 느낌입니다.
여기까지가 원단 평이였구요.
이런 최고의 원단이 최고의 커스텀메이드 유어오운핏과 만나서 최고*최고*100입니다. 최고라는 말 싫어하시지만 최고라고 할 수 밖에 없네요.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주신 유어오운핏에도 무한 감사드립니다. 도대체 어디서 이런 제작물을 흉내 낼 수 있을까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특히 바지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번 정장을 기준으로 여러가지 옵션을 사용해서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싶습니다.
유어오운핏 여러분 감사합니다.